구미

「2007 경상북도 기능경기대회」시상식

뉴스일번지 2007. 4. 17. 10:24

경북인터넷뉴스

 

「2007 경상북도 기능경기 대회」시상식이 16일 오후3시 구미시 금오공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경상북도 주최 경상북도기능경기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 참가 내빈들

이번 시상식은 지난 11일부터 구미 금오공고 체육관에서 453명의 선수가 6일간에 걸쳐 총 47개 직종으로 구미시를 포함 5개시에서 개최, 열전을 치룬 ‘2007 경상북도 기능경기대회’ 입상자들의 시상식이다.

 

▲우수기관 표창. (우승)신라공업고등학교

시상식에는 이철우 경북도 정무부지사를 비롯해, 김성경 구미시 부시장, 김철 도교육청 부교육감, 윤동한 경북기능경기대회 기술위원장, 이상현 구미교육청 교육장 등 많은 내빈과 입상자, 금오공고 학생들과 학부형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윤동한 기술위원장의 대회기술총평에 이어 이철우 부지사가 치사를 김철 부교육감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입상자들의 메달수여와 함께 기념촬영이 있었다. 

 

 

이철우 경북도 정무부지사는 치사를 통해 “축하하며, 다가오는 전국기능경기대회와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며 치사에 가름했다.

 

 

시상식은 이철우 경북도정무부지사가 폴리메카닉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윤원탁(금오공고 3년) 군 외 46명에게 메달수여를 했으며, 2위는 김철 도교육청부교육감이 3위는 윤동한 경북기능경기대회기술위원장이 메달수여를 했다.

 

▲ 폴리메카닉스부문 1위 구미금오공고 윤원탁 군

한편 폴리메카닉스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구미금오공업고등학교 윤원탁(3년) 군은 “1등을 해서 너무 기분이 좋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메달수여를 하게 돼서 떨리지만 선생님과 부모님, 그리고 학우들에게 감사한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그 외 대회공로표창은 대동공업(주) 윤태호 기술부위원장 외 8명에게 대회장 표창이 있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 경북지사 손정미 대회본부요원과 신라공고 김남기 책임관리위원에게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회장 표창이, 미래패션디자인학원 이미숙 외 1명에게 경북 기능동우회장 표창(모범선수)과 함께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신라공고와 준우승한 금오공고 외 3개 학교에 우수기관표창이 주어졌다.


[시상식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