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미용업 구미지부(지부장 황영해) 정기총회 및 위생교육

뉴스일번지 2007. 4. 23. 17:31

경북인터넷뉴스

 

2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경북교통연수원에서 (사)대한미용사회 황영해 구미시지부장과 구미시 관내 미용업주 6백여 명이 모인 가운데 『미용업 구미지부 정기총회 및 위생교육』을 가졌으며 남유진 구미시장도 참석해 격려했다. 

 


▲ 황영해 구미시지부장
이날 오전에 개최된 정기총회에서 신임지부장 선출 투표결과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연임하게 된 황영해 구미시지부장은 “회원들의 지지와 성원은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미사회의 일각에서 미용인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해 멋진 구미시지부를 만들어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기총회 후 오후에는 회원들 상호간의 정보교류와 친선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었으며 이어 생활위생과 손영배 계장과 연세대 이성룡 교수의 ‘웃음치료학’, 영남대 피부미용학과 오무선 교수의 특강 순으로 이어졌다.

 


교육에 참석한 윤 모 원장은 “황 지부장은 그동안 회원들을 위해 협회비를 저축하는데 일임을 다하고 협회강당에 회원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재정비하는 등 그동안 회원들을 위해 많은 몫의 일을 치룬 공로를 인정받아 연임하게 된 것으로 보여 진다.”며 황 원장을 격려했다.

 


(사)대한미용사회 황영해 구미시지부장은 그동안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등에게 무료 미용봉사를 하는 등 사회봉사에 앞장섰으며 현재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수석부회장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