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서영숙 구미Yes라이온스 회장
오는 29일 헌정식을 앞둔 신생 여성라이온스클럽인 구미Yes라이온스클럽의 서영숙(글로벌자동차상사 대표) 회장은 순수함과 함께 진정한 봉사정신을 완벽하게 갖춘 구미의 소중한 인재라 할 수 있다.
▲ 서영숙 회장
구미Yes라이온스클럽은 그동안 구미지역에서 유일했던 여성클럽 청솔라이온스에 이어 두 번째 탄생하게 되는 여성클럽으로 스폰서는 금오라이온스클럽이 맡았다.
서영숙 회장은 “보잘것없는 사람이 신생라이온스클럽의 회장직을 맡아 마음이 많이 무겁지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한다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데 앞장설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그동안 사회봉사활동을 마음속으로는 늘 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잘 주어지지 않았고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 할지 몰라 많이 망설였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나보다 남을 먼저’ 배려하는 순수한 봉사만을 위한 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오히려 더 자랑스럽다.”며 회장직이라는 중책보다 봉사할 수 있는 길이 열렸음에 더 감사해했다.
▲ 맑은 미소처럼 순수한 봉사의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서 회장
하지만 무슨 일이든 혼자서는 늘 무리수가 따르기 마련이라며 회원들 모두가 ‘회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화합된 마음으로 봉사와 헌신해 주기를 당부하며, 자신 또한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서 회장은 무엇보다 순수한 봉사만을 목적으로 출발하게 될 신생라이온스클럽의 회장을 맡으면서 회원들을 잘 이끌어 사회의 많은 봉사단체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과 누구보다 앞장서서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따뜻한 손길을 바라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구미Yes라이온스클럽 서영숙 회장은 구미1대학 여성지도자과정을 수료했으며, 현재 부곡동 글로벌자동차매매단지내에서 글로벌자동차상사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