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천시립합창단 제19회 정기연주회「낭만 콘서트」개최

뉴스일번지 2013. 10. 28. 20:02

김천시에서는 오는 11월 8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천시립합창단 제19회 정기연주회 <낭만 콘서트>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자매도시 군산시와 협의를 통해 자매 도시간 문화예술 교류 및 우호를 다지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김천시립합창단(지휘자 이태원)과 군산시립합창단(지휘자 강기성)은 협연곡「아름다운 나라」,「우정의 노래」등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따뜻한 자매도시의 우정을 수놓을 예정이다.


또한, 2011년 김천시에서 자체 제작한 뮤지컬「사운드 오브 뮤직」의 주요 레퍼토리곡인「에델바이스」,「도레미송」등을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솔베이그의 노래」,「Yesterday」,「윌리엄 텔 서곡」등 주옥같은 명곡들로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김천시립합창단은 군산시와 교류 공연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1일 군산시민의 날 기념식을 축하하기 위해 군산시 월명종합경기장에서 군산시민 15,0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공연을 한바 있다.


깊어가는 가을밤! 김천시립합창단과 자매도시 군산시립합창단, 그리고 팝페라가수 카이가 특별출연하여 시민들에게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선사할 것이다.


본 공연의 관람료는 무료(초대)이며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 김천농협부곡지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