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조달품질원. 조달교육원, 혁신단지 신청사 개원식

뉴스일번지 2014. 4. 1. 23:58

조달품질원. 조달교육원에서는 4월1일 오후2시 김천 혁신단지 내 조달교육원 대강당에서 민형종 조달청장을 비롯하여 박보생 김천시장, 이인선정무부지사, 이철우 국회의원과 조달청 관계자와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신청사 개원식을 가졌다.

이번 개원식은 국민의례, 내빈소개, 경과보고, 치사, 축사, 테이프커팅, 기념식수, 다과회 등의 순서로 진행 되었는데, 이철우 국회의원은 공식행사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박보생 시장과 이인선 정무부지사와 함께 등단하여 동시에 인사를 함으로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민형종 조달청장은 “김천이 혁신단지로 생동감이 넘치고 전통문화가 잘 조화된 도시로서 조달품질원과 교육원이 잘 정착되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조달교육원은 30년 숙원사업으로 오늘 조달교육원이 개원식을 갖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특히 이제 교육원은 글로벌 교육기관으로 올해 2만 여명의 교육생을 배출할 계획이다”고 밝히면서 치사를 전했다.

조달품질원과 조달교육원은 경북 김천시 남면 혁신도시 내 5-2블록에 위치하여, 3개동 지상 4층 규모의 청사를 총 사업비 461억 원을 투입하여 에너지효율 1등급 친환경건축물로 대지면적 33,058㎡에 연면적 14,846㎡ 이다.

▲ 기념식수 장으로 이동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