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구미] 선산읍, 청소년지도위원회 발대식

뉴스일번지 2014. 5. 4. 11:24

구미시 선산읍(읍장 전영욱)에서는 청소년들의 인성에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최근 청소년지도위원회를 발대했다.


지난 4월 30일 선산파출소 전정에서 가진 청소년지도위원회 발대식에는 우정화 청소년지도위원장, 선산중고등학교 교직원, 선산파출소 직원 등 회원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에 앞서 11명의 신규 청소년지도위원들의 위촉장 수여식을 실시하였으며, 올해 새롭게 정비한 20여명의 청소년지도위원들의 첫걸음을 시작으로 민·관·경과 함께 청소년유해환경 정비를 위해 편의점 및 PC방, 노래방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에게 술, 담배 판매금지를 당부하고 청소년 고용 및 출입 제한시간 준수 등 적극적인 계도활동을 펼쳤다.


우정화 선산읍청소년지도위원장은 “선산지역에 지속적으로 지도·단속을 펼쳐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자라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으며, 청소년지도위원들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에도 앞장서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전영욱 선산읍장은 청소년이 바르게 자라야 대한민국이 바로 설 수 있다며, “학교주변과 상가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들이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써 주시기를 바라며, 「청소년이 행복한 선산」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