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선산읍새마을남여지도자,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뉴스일번지 2015. 1. 30. 18:53

구미시 선산읍(읍장 윤영술)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는 30일 오전 11시 김봉교 도의원, 임춘구 시의원, 이재학 구미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관내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정기총회는 우수활동 및 퇴임회원들에게 표창장, 공로패, 감사패, 재직기념패와 신임회원들에게 인준서를 수여하고, 2015년도 운영위원회 선정 및 새마을사업계획 운영 토의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도자협의회 김정모 회장과 송영미 부녀회장이 활동 임기를 마치고 신임 김종석 회장과 이성희 부녀회장이 선출돼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해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신임 김종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나눔·봉사·배려의 본보기가 되어 적극 활동에 임해주신 김정모, 송영미 회장 및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역사회와 새마을정신이 더욱 계승발전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윤영술 선산읍장은 회장님들을 비롯한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마을지도자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선산읍이 더욱 발전하는 지역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 취임한 김종석, 이성희 회장 및 전 회원 모두가 화합하여 살기 좋은 선산만들기에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