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실비아 달라 베넷따 & 피에로 줄리아치 초청음악회

뉴스일번지 2015. 11. 19. 19:36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이태리 스칼라 오페라극장의 주역가수 실비아 달라 베넷따 & 피에로 줄리아치 초청음악회를 오는 26일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 성악가들의 꿈의 무대인 이태라 스칼라 극장 주역가수로 활동하는 정상급 오페라 가수들을 초청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정통 이태리 오페라의 감동을 선사한다.


공연에는 모든 오페라 레퍼토리에서 순수한 리릭소프라노 배역들을 성공적으로 공연했고, 언제나 권위 있는 극장에서 수준 높은 역량으로 노래해온 소프라노 실비아 달라 베넷따와 세계 최대 야외 오페라극장인 아레나극장에서 7년간 주역가수로 활약하며 약400여회 이상 <아이다> 무대에 오른 세기의 드라마틱 테너 피에로 줄리아치가 출연해 정통 이태리 오페라의 감동을 전한다.

연주는 국내 최정상인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가 맡아 벌서부터 많은 클래식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2012년부터 조수미의 모든 국내 공연의 지휘를 맡고 있는 방성호 상임지휘자가 이끄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와 세계적인 오페라극장의 주역가수들이 만드는 환상적인하모니, 유럽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베이스 이대범과 촉망받는 성악가 출신이자 드라마 구가의서 OST로 이름을 알린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출연해 더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세계를 사로잡은 오페라 주역들, 구미서 만나게 될 입장권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공연개요>
○ 일 시 :  2015년 11월 26일 오후 7시30분
○ 장 소 :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출  연
- 소프라노 실비아 달라 베넷따- 테너 피에로 줄리아치- 베이스 이대범- 팝페라가수 이사벨
-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지휘 방성호
○ 입 장 료 :  일반 40,000원
   [조기예매 11월 20일까지 구입시 50%할인]
○ 관 람 : 만7세 이상 (초등학생이상)
○ 소요시간 : 약 100분정도
○ 주 최 : 구미시문화예술회관
○ 문 의 : 054)480-4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