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1대학(총장 정창주)은 30일 본관 4층 강당에서 전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항공사 승무원 교육기관을 초청해 ‘고객만족을 위한 교직원 서비스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 |
아시아나 승무원 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웨이(원장 이경식)의 전문서비스 컨설팅으로 진행된 이번 서비스 강화교육은 오전 9시부터 시작해 오후 늦게까지 진행되었다. 서비스교육은 고객만족을 위한 Back to the Basic, 친밀감을 전하는 고객응대법, 긍정의 생각과 삶, 고객의 감정 리그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론과 실습이 반복되며 배우는 즐거움을 더했다.
| |
2010년 교육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교육은 그간 교직원 중심이었던 교육에서 범위를 넓혀 학생들과의 접점이 많은 조교들도 모두 참석해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이 되도록 하였다.
이번 교육을 참관한 구미1대학 정창주 총장은 “친절은 얼굴에서가 아니라 마음에서 출발한다”고 강조하고, “이번 교육을 통해 전교직원이 항상 긍정적 사고와 혁신적인 마인드를 갖추고 친절과 봉사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 |
오전 교육을 진행한 윤문선 과장(아시아나항공 서비스웨이)은 “처음엔 어색했지만 반복된 실습을 통해 더 밝고 즐거운 표정으로 변해가는 과정에서 함께 보람을 느꼈다”며 교육소감을 전했다.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페인 합기도협회 구미1대학 방문 (0) | 2010.08.06 |
---|---|
구미1대학 , 오는 8일 유·초등 영어교육 특강 마련 (0) | 2010.07.07 |
구미1대학, 16강 진출기념 사진콘테스트 “12번째 태극전사를 찾습니다” (0) | 2010.06.25 |
구미차병원 흉부외과 교수팀 공개 강좌 (0) | 2010.06.23 |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 오는 7월 13일 남원 혼불문학관 탐방 (0) | 2010.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