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LG 디스플레이(주) 노동조합 석호진위원장 성금 오백만원 전달

뉴스일번지 2013. 12. 27. 20:44

LG디스플레이 (주)계장회(회장 김기균)와 LG디스플레이(주) 노동조합(위원장 석호진) 에서는 27일 구미시를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이천오백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LG디스플레이(주)는 2007년부터 매년 이웃돕기 성금으로 3,000만 원을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에도 사회복지시설에 51,700천 원상당의 차량후원 및 김장김치 5,000포기 후원 등 다양한 성금품을 전달하였다.

올해도 이동목욕차량(4,300만원상당)지원 및 오아시스하우스사업 후원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해 온 바 있다. 석호진 위원장은 고액기부자로 공동모금회의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여 평소에도 생활속의 기부로 모든이들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 자랑스런구미사람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성금전달은 LG디스플레이(주)의 계장회에서 직원들이 모은 성금19,480,810원과 석호진 위원장의 성금5백만원을 더해 빠른 시간에 봉사자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넓어지는 자원봉사 활동영역과 범위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차량을 지정기탁하여 봉사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킨데 큰 의미가 있다 할 수 있다.

이에 윤정길 구미시 부시장은 “LG 디스플레이는 기업의 성취를 사회와 함께 나누려는 배려의 문화를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LG 디스플레이 계장회와, 석호진 위원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