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2008 Yes Gumi, 낙동강변 시민 인라인 자전거 축제 및 한마음 걷기대회

뉴스일번지 2008. 4. 15. 09:25

12일 오전 10시 낙동강변(산호대교 ~ 남구미대교)에서 2008 Yes Gumi 낙동강변 시민 인라인 자전거 축제 및 한마음 걷기대회가 구미시와 구미시생활체육협의회, 구미시새마을회의 공동 주최로 구미인라인연합회와 구미자전거연합회, 구미승마연합회원, 시민 등 5천여명이 참여해 낙동강변을 하루동안 차 없는 거리로 정하여 맘껏 즐기는 하루가 마련되었다.

 

 

 

식전공연으로 치어리더 공연과 시립무용단 공연이, 공식행사로 낙동강변 왕복 7KM 구간에서 펼쳐지는 자전거, 인라인, 걷기대회, 승마대행진 등 Yes Gumi 대행진이 실시되었다.

 

 

구미시새마을회(회장 신재학)에서 준비 한 부대행사로 먹거리, 아나바다장터와, 페이스페인팅, 키다리삐에로 등이 마련되었고, 축하행사로 댄스 퍼레이드, 마술공연, 인기가수 공연 등이 준비되어 오늘하루 이곳을 찾은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했다.

 

 

인라인, 자전거, 걷기 대회 등을 동시에 실시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차 없는 거리를 맘껏 즐기며, 아울러 완주한 이들에게 경품권을 나눠주는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어, 모처럼 주말을 맞아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서로의 정을 다지는 좋은 하루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 꽃피는 봄날 낙동강변에서 시민 인라인 자전거 축제 및 한마음시민 걷기대회를 개최하여 시민들이 낙동강변에서 마음껏 봄날의 정취를 만끽하고 젊음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고 한다.

 

<포토포토>

▲걷기대회 출발 전 몸풀기.

 

▲ 방송국 취재차량이 멀찌감치서 대회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 자건거에 이어 인라인 출발.

 

▲사회자 양반 우리는 언제 출발 해?.. 걷기대회 출발 직전.

 

▲예스 구미 화이팅!!

 

 

▲ 경품으로 마련 된 자전거.

 

▲ 홍덕인 선산읍장과 읍민들  "구미시 선산읍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