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시각장애인연합회 구미지회「2008복지증진대회 및 정기총회」

뉴스일번지 2008. 4. 19. 10:53

15일 오전 11시 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구미지회(지회장 양성재)는 「2008복지증진대회 및 정기총회」를 통해 심부름센터 운영위원 및 후원회 운영위원 위촉식과 감사패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 양성재 경북시각장애협회 구미지회장

 

정기총회는 1,2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운영위원 위촉식과 감사패 및 장학금 전달식에 이어 양성재 (사)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구미지회장의 개회사와 김장환 (사)경북시각장애연합회장의 격려사가 있었고, 2부에서는 시각장애인연합회원들과 봉사단의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사)경북시각장애연합회 구미지회는 심부름센터 운영위원장에 경북인터넷뉴스 최현영 대표를 위촉했고, 후원회 운영위원에는 최진선 이전 후원회 운영위원이 연임키로 했다.

 

 

양성재 지회장은 “시각장애연합회원들을 위한 심부름센터·후원회 운영위원들에게 깊은 감사와 더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후원회의 역할은 엄청나게 큰 도움으로 다가와 봉사단과 함께 모든 프로그램에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는 한편 후원회의 정기적 모임을 통해 투명한 후원금 사용용도 및 진정한 발전이 있기를 기대했다.

 

 

이날 개최된 정기총회에 참석한 시각장애연합회원들은 제일모직봉사단(회장 구정희)과 밝은세상 봉사단(회장 유옥순), 삼성전자 은하수봉사단(단장 김용성 과장)들의 도움과 협조로 뜻깊은 총회 및 화합의 자리를 즐길 수 있어 시각장애연합회원들은 봉사단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앞은 볼 수 없지만 봉사단들의 따스한 손길은 큰 웃음과 행복으로 스며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