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공간종합건설(주), 나눔 사랑의 쌀 전달

뉴스일번지 2009. 9. 5. 11:41

가을의 길목에 들어선 9월, 구미시에 소재한 공간종합건설(주)(대표 김남걸)이 꽃보다 더 아름다운 미담으로 주위의 귀감을 사고 있다.

 

 

공간종합건설(주)는 지난 2007년 11월 28일 칠곡군 북삼읍 소재 숭산초등학교(교장 최규식)와 1社1校 자매결연 협정식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의 집 짓기’와 ‘급식비 지원’ 등 후원을 아끼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9월 2일 숭산초등학교 뿐 아니라 북삼읍 두 곳에 각각 나눔 사랑의 쌀 20kg 20포를 또 후원했다.

 

▲ 공간종합건설(주) 김남걸 대표

 

이에 숭산초등학교 최규식 교장은 “늘 이렇게 사랑의 손길로 도움을 주고 있는 공간종합건설(주) 김남걸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를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하며 아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와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으로 슬기로운 참된 어린이로 길러 내기 위한 숭산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숭산초등학교

 

한편 김남걸 대표는 숭산초등학교 전교생과 교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엇보다 자라나는 어린 학생들이 신종플루에 감염되지 않도록 학교측에 철저한 위생관리를 당부하며, 이어 “환경적 리스크를 안고 있는 숭산초등학교를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되어 자매결연까지 맺어 도움을 주고 있으나 더 크게 도움이 되지 못 해 오히려 송구하다. 그러나 작지만 나눔의 사랑 활동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며 겸손한 아름다운 모습에 참석자들은 감동의 큰 박수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