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구미 고아농업협동조합 김영찬 제12대 조합장 취임식

뉴스일번지 2010. 3. 8. 18:23

구미 고아농업협동조합 제12대 김영찬 조합장 취임식과 제10대, 11대 강명수 조합장의 이임식이, 3월 8일 오후2시 고아농협 2층 회의실에서 농협중앙회 최종현 본부장을 비롯해 구미시 관내 농협관계자와 민병조 구미부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들과 지역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 고아농업협동조합 김영찬 제12대 조합장 부부

 

제12대 고아농업협동조합장으로 취임한 김영찬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아농협의 발전과 농업인의 소득증대 향상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 해 발로 뛸 것”을 다짐했다.

 

▲ 선서

 

이어 최종현 농협중앙회본부장은 축사를 통해 “김영찬 조합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농협다운 농협, 신뢰받는 농협으로 이끌어 주길 당부”했다.

 

 

고아농협 김영찬 제12대 조합장은 ▲농협이사 12년 ▲고아읍 이장협의회장 ▲고아읍 농업경영인회장 6년 등을 역임한데 이어 ▲구미시 농업경영인 회장 ▲고아읍 발전협의회 부회장 ▲고아읍 체육회 운영위원 등을 맡고 있다.

 

 

이날 김영찬 조합장은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한 화환 대신 쌀로 받아 취임식 이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것이라 밝혀 취임부터 지역민과 함께 하는 정겹고 훈훈한 고아농협임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고아농협조합장 이·취임식장에는, 최종현 농협중앙회 본부장과 지난 3일 취임식을 가진 해평농협 최서호 제13대 조합장, 오는 9일 취임하게 될 선산농협 황종호 조합장과 산동농협 안인호 조합장을 비롯해 무을·도개·옥성농협 조합장에 이어 민병조 부시장, 김사기 고아읍장, 경북도의회 김대호 의원, 박수봉 도 교육위원, 구미시의회 김도문·임춘구·정근수·길윤옥 의원, 선산출장소 이춘배 소장, 우진석 산림조합장, 김석호 전 도의원에 이어 오는 6월 2일 지방선거에 출마 의사를 밝힌 채동익, 김봉교, 박태환 예비후보자들도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