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중교)는 창업초기 중소기업 제품 또는 신제품을 출시한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제3차 HIT500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6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HIT500은 2년 이내 신제품 출시기업 또는 창업 3년 미만의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하여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체험과 모니터링,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돕는 사업이다.
올해 2차례에 걸친 HIT500제품 실물 품평회를 통해 168개의 제품을 발굴한 상태이며, 선정된 제품에 대해 온라인 제품 전시관
등재, 제품 체험 마케팅, 정책매장 입점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중진공은 ① 1차 소비자 평가, ② 2차 유통전문가평가, ③ 3차 제품 실물 품평회 등 3단계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거쳐
HIT500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중진공은 지난 6월 7일에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월드컵 현장에서 개최된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전”에 HIT500
제품을 전시하여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소비자에게 우리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중진공 김중교 본부장은
“HIT500에 선정된 제품들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해외대형유통망진출지원 사업 등 중진공의 해외마케팅사업과 한류를
활용한 간접광고(PPL) 등과 연계하여 지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HIT500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신청 가능하며, HIT500제품 체험과 소비자평가단으로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HIT500 사이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725), 또는
경북지역본부(054-476-9312)로 하면 된다.
* HIT500이란? 중소기업 히트제품 육성을 목표로 중소기업진흥공단이
2010년 3월부터 지원하고 있는 사업으로 소비자 및 전문가평가단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매년 500개의 창업초기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선정하고
온라인 홍보전시장 운영, 제품체험단 등 온라인 홍보, HIT500 PLAZA 입점판매와 같은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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